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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 볼트 EV 추가 리콜, 대상 및 수리전까지 3가지 사항 준수!

by 패탐 2021. 8. 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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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기차 쉐보레 볼트 EV 7만 3000대 추가 리콜

▷ 문제점

 

차량에 공급된 동일한 배터리 셀에 음극 탭 결함 및 분리막 접힘 등 희귀한 두 가지 제조 결함이 동시에 존재할 가능성이 발견돼 화재의 위험성이 있음

 

▷ 리콜대상

 

2017~2019년형 볼트 EV 일부 모델에 한해 진행하고 있는 자발적 리콜 조치를 볼트 EUV를 포함한 볼트EV 전 모델에 추가 리콜

 

 

이번 추가 리콜에는 2019년형 볼트EV 9335대(미국 6993대, 캐나다 1212대) / 2020~2022년형 볼트EV 및 볼트EUV 6만 3683대(미국 5만 2403대, 캐나다 9019대)에 해당이 됩니다. (한국도 대상에 포함)

 

[리콜 상세 내용 및 차량번호로 리콜 현황 확인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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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네시스 HECU 리콜 상세내용 및 차량번호로 리콜현황 확인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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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조치사항

 

결함이 있는 쉐보레 볼트 EV와 볼트 EUV의 배터리 모듈을 새로운 배터리 모듈로 교체할 예정

 

[리콜 안내, 문자(SMS)로 받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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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제작결함! 리콜 안내, 문자(SMS)로 받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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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리콜 수리하기 전 준수사항

 

1. 모든 리콜 대상 차량 고객은 목표 충전 레벨 설정(Target Charge Level Option)을 설정을 하고 차량의 최대 충전 용량을 90% 수준으로 변경

 

2. 배터리를 수시로 충전할 것, 배터리 잔여 주행 가능 거리가 70마일(약 113km) 이하로 떨어지지 않도록 유지

 

3. 충전 후 실외에 차량을 주차, 장시간 충전할 경우 충전 중인 상태로 차량을 방치하지 말 것

 

 

리콜 대상 차량들은 나와 타인을 위해 모듈 교체를 받기 전까지 위의 3가지 사항을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쉐보레 볼트 EV 추가 리콜 대상 및 수리 전까지 3가지 사항 준수사항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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