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가성비 좋은 젖병소독기 에코맘 EC0-100 언박싱 후기

by 패탐 2020. 12. 14.
반응형
​지금까지 잔고장 없이 5년 동안 사용하던 유팡 젖병소독기가 갑자기 고장이 났네요.

 

 

 

만족하며 사용했기 때문에 같은 브랜드로 알아보았는데요 5년 동안 종류도 많아졌고 가격이 조금 올랐네요.


더군다나 디자인이 이쁜 것은 많~이 비싸네요.

​그래서 가격 대비 가성비 좋은 젖병소독기를 알아보다 아래와 같은 장점이 있는 '에코맘 음이온 젖병소독기(ECO-100)'를 구입을 하였습니다.

​가격은 10만원 중반대이고, 색상은 검정 빨강이 있는데 저는 검정을 선택을 하였어요.

 

※ 장점

 

- 1. 살균과 건조는 기존 사용하던 제품이랑 같으나 음이온 살균 탈취 기능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 2.  사이즈가 기존 것 보다 조금 큽니다. 그래서 젖병을 넉넉하게 넣을 수 있습니다. (대략 12개 정도)

​- 3. 기존 기능에는 없었던 시간을 볼 수 있습니다.

 

 

젖병소독기 사이즈가 커서 그런지 박스가 어마무시 합니다. 하지만 가벼워요~^^

​구성품은 본체, 전원 선, 설명서 끝!입니다.

 

 

제품을 꺼내서 보니 사이즈가 기존 유팡보다 크긴 크네요.

​그리고 상단에는 터치로 작동되는 버튼이 있구요 시간도 볼 수 있습니다.

 

 

내부를 깨끗하게 청소하였으나 혹시나 내부에 있을 수 있는 오염이나 냄새를 제거하기 위해 건조/탈취 기능을 사용 후 젖병 소독을 해보았습니다.

​기존 사용하던 제품보다 조금 사이즈가 있어서 놓을 자리를 걱정했으나 기존 자리에 쏙 들어가네요.

 

 

 

 

 

에코맘 음이온 젖병소독기(ECO-100)를 사용해보고 가장 크게 느꼈던 점은 음이온 때문인지 젖병에서 우유 특유의 냄새가 전혀 나지 않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작동 시 소음도 크지 않아서 조용했습니다.

​각 기능마다 시간이 있는데 아래를 참고하세요. 저는 그냥 자동 55분으로 돌립니다. 그리고 어쩌다 생각나면 자동 35분 한 번 더 돌리구요.^^

※ 젖병소독기 기능별 시간
- 자동 35분, 55분

- 살균 15분, 22분

- 건조/탈취 10분, 20분

가성비 좋은 젖병소독기 구매 예정이라면 에코맘 음이온 젖병소독기(ECO-100)를 추천하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