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설치 간단히 우드 벽트리로 연말 분위기 UP! 해보세요

by 패탐 2020. 12. 28.
반응형
시간이 지날수록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많이 느낄 수 없었는데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하여 더욱더 못 느꼈던 것 같네요.

​그래서 집콕 하면서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를 내보려고 아이들과 함께 우드 벽트리를 꾸며봤습니다.^^

매년 나무에 장식물과 전구를 꾸몄는데 둘째가 아주 활발하여ㅎㅎ 나무는 조금 위험할 것 같아 올해는 벽트리로 해보았어요.

※ 제품 정보
☞ 상품명 : 인크리코 내츄럴 우드 벽트리(大)

☞ 사이즈 : 가로 55cm*높이 99cm

☞ 전원 :  전원코드 없이 충전으로 가능 (리모컨 포함)

 

사실 가격은 조금 사악합니다. 6만원 중반대입니다. 그런데 설치를 하고 나면 금액은 머릿속에서 사라지게 됩니다. ^^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전원 코드 없이 충전으로 되니 공간 제약이 없고 그리고 안전하죠.

​또 하나는 벽이나 유리에 간편히 설치 가능하여 어린아이들의 안전사고를 미리 예방할 수 있습니다.

​사실 예전부터 어린아이들이 있는 집은 소나무 트리가 너무 뾰족해서 위험하겠다는 생각을 많이 했었습니다. 그런데 이 제품은 그러한 걱정은 안 해도 되겠더라구요.

​금액이 사악한 만큼 내용물이 많은지 박스가 묵~찍 합니다.

 

 

박스를 오픈하니 나무가 무거웠군요...

​나무는 8단이며 펼치면 약 1미터가 됩니다.

 

 

그 외 구성품은 아래와 같으며 리모컨과 전구의 전원이 되는 충전식 본체가 있는 게 특징입니다.

​그리고 벽트리를 벽이나 유리에 고정할 수 있는 구성품이 있습니다.

​저는 유리에 고정을 했는데 여기서 제공하는 큐방은 고정하기에 작기도 작지만 *레기네요. ㅋㅋ

​붙이니 금방 떨어집니다. ㅠㅠ  나무가 다 부러지는 줄 알았네요. 이 부분만 빼고는 99% 만족입니다.

고정하는 방법은 아래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저는 대형 큐방 2EA 작은 큐방 2EA로 무게를 분산하니 떨어질 생각조차 없이 아주 단단히 고정되었습니다.

​제가 생각하기에는 이 정도의 벽트리에는 최소한 질 좋은 대형 큐방 2EA는 구성품에 포함이 되었으면 아쉬움이 있네요.

​벽에 고정하는 부품도 생각보다 부실할 것 같네요. 아마 아래 부품으로 벽이나 벽지에 고정했다간...ㅠㅠ

​다시 한번 고정할 수 있는 구성품은 *레기 이니 다른 방법으로 고정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나무에 전구 달고, 장식품으로 마무리하니 진정한 트리 같네요.


​총 8단인데 제일 밑에는 거의 보이지가 않네요. ㅎㅎ

 

 

참!! 그리고 제품을 처음 받고는 바로 충전을 해야 됩니다. (마이크로 5핀)

 

전원은 콘센트에 꼽는 방법이 아니라서 설치 공간 제약도 없고 깔끔하네요.   


​저는 보조배터리로 충전을 하였고 앞으로도 계속 이렇게 놔둘 생각이에요.

 

 

낮인데도 블라인드로 해를 조금 가리니 한눈에 보아도 이쁜 벽트리가 마음을 설레게 합니다.


​물론 아이들은 더더욱 좋아합니다.

 

 

​리모컨으로 ON/OFF 할 수 있어서 너무 편하고 또한 전구의 패턴도 내 마음대로 바꿀 수 있어서 만족감이 좋았습니다.

아래는 깜깜한 밤에 찍어 보았는데요 이쁘죠?^^

​첫째가 만든 눈사람을 앞에 놓으니 더더욱 분위기가 살아나는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영상으로 담아 보았습니다.

​부부나 연인끼리 좋은 노래 들으면서 와인 한잔하면 좋을 것 같아요.

​코로나19로 인하여 힘든 시기이지만 벽트리로 기분 전환 겸 연말 분위기를 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