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세탁 후 재사용이 가능하고 편안한 인증된 패션 마스크 사용 후기

by 패탐 2020. 12. 31.
반응형
코로나19도 벌써 1년이 다되어 가네요.

 

그런데 1년동안 마스크를 사용하면서도 아직까지 일상생활에서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으면 답답한 건 첨음과 똑같네요.

​그래서 일회용 마스크도 사용해보고 했는데 몇몇 제품들은 입 주위에 뾰루지도 가끔 나는 등... 트러블이 나서 고민을 하고 있던 중 지인분께서 아래 온리원마스크를 추천을 하여 구입을 해보았습니다.

​아래와 같이 개별 포장이 되어 있어 위생과 편의적이 부분에서 첫인상이 좋았습니다.

​사실은 처음에 성인용(L) 2개를 구입 후 2주간 사용해보고 너무 좋아서 이렇게 후기를 남겨봅니다.

​이후 성인용(L)과 아이들(6세/XS) 마스크를 좀 더 구입을 하였습니다.

 

- 제품명 : 온리원마스크

- 가격 : 개당 3,200원
 

 

※ 제품 특징 

 

1. 빨아 쓰는 마스크

2. UV차단/향균효과/유해물질안전 인증된 마스크

3. 100% 국내 제작

4. 장시간 착용으로 인한 압박감 최소 

 

 

몇 주간 사용해보니 탄력성이 좋아 귀도 아프지 않고 얼굴에 밀착이 잘 되어 외부 오염으로부터 보호가 잘 된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타 기능성 마스크도 사용을 해본 적이 있는데요 몇 번 사용을 하면 마스크 소재가 구겨지고 많이 늘어나서 오랫동안 사용을 못 한 기억이 있는데 이 제품은 오래 사용하더라도 그리고 빨더라도 구겨지고 늘어나지 않아서 너무 좋은 것 같네요.

 

 

온리원마스크가 첫째가 가장 좋아하는 마스크로 되어서 어디 갈 때마다 다른 마스크 제쳐두고 사용을 합니다.


​처음에 S사이즈로 구입을 했는데 생각보다 커서 다시 XS 사이즈로 추가 주문하여 사용해보니 딱 맞네요.

 

 

특히 아이들은 마스크가 빨리 더러워지니 저녁에 물로만 세탁하고 말린 후 아침에 사용하니 괜찮은 것 같아요.(* 속건성 90% 기능으로 건조시간이 매우 짧습니다.)

 

 

개당 3,200원이라 처음에는 비싸다고 생각을 했는데 무엇보다 세탁 후 변형 없이 재사용이 가능하니 지금은 꽤 괜찮은 가격이라 생각이 되네요.


그리고 가장 좋았던 점은 타제품은 마스크의 특유 냄새 때문에 하루 정도 자연통풍 후 사용을 하였는데 이 제품은 제가 바로 사용할 만큼 냄새가 거의 나지 않았습니다.

또한 다양한 컬러로 제작되어 어떠한 스타일링에도 어울릴 수 있는 장점도 있는 것 같아요.

세탁 후 재사용이 가능하고 편안한 인증된 패션 마스크, 온리원마스크 사용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