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휴대폰 분실 후 빠른 대처 방법; SKT 'T분실케어센터'로 빨리 전화하세요

by 패탐 2020. 10. 22.
반응형

휴대폰을 분실하게 된다면 아마 경황이 없을거에요.

저 역시 분실 경험이 있었는데 정말 막막하더라구요.

T분실케어센터출처 : Image by Linus Schütz from Pixabay

​그런데 휴대전화 분실 고객을 대상으로 SKT에서 전문 맞춤 상담 및 솔루션을 제공하는 'T분실케어센터'를 운영한다고 합니다.

​즉, 휴대전화를 분실 후 고객센터(T분실케어센터)에 접수를 하면 되는데요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분실폰 찾기 서비스

2. 휴대전화 분실 보험 처리

3. 임대폰 신청(비대면)

4. 기기변경

5. 중고폰 무료체험 (12월부터 제공)

SKT 고객센터(T분실케어센터)로 휴대전화 분실 신고를 접수하면, 하루 뒤 'T분실케어센터' 전문 상담원이 고객에게 직접 연락해 필요한 조치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예를 들어 분실하여 임대폰 서비스를 원할 경우 임대폰 접수 및 택배 수령 방법 / 기기변경을 원할 경우 중고폰 또는 신규 휴대폰 기기변경 절차를 안내를 불편이 해소될 때까지 지속된다고 합니다.

SKT 'T분실케어센터'출처 : Image by mohamed Hassan from Pixabay

그리고 임대폰을 사용하다 새로운 휴대전화로 기기 변경을 원할 경우 기존 사용하던 휴대전화와 요금제를 감안해 적절한 모델을 추천 및 개통과 관련한 업무 및 배송 처리까지 도와준다고 합니다.

물론 SKT 고객센터(T분실케어센터)에서 기기 변경 및 요금제를 추천을 하지만 본인이 직접 기기 변경 시 소요되는 비용과 요금제를 다양하게 비교하여 선택하는 게 중요하겠죠?

이처럼 예전과 달리 휴대폰 분실 시 SKT 고객센터(T분실케어센터)에서 다양하게 여러 가지 정보를 제공해 준다고 하니 좋은 것 같습니다.

물론 휴대폰을 분실하지 않도록 하는 게 가장 중요하겠죠.

혹시라도 분실을 하였다면 빠른 시일에 SKT 고객센터(T분실케어센터)에 전화해서 도움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