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발뒤꿈치 갈라짐으로 인한 통증 '이것'으로 해결하세요

by 패탐 2021. 3. 23.
반응형

건조하면 발뒤꿈치가 한 번씩 갈라지는데요 걸을 때마다 통증이 계속 유발되어 불편할 때가 있습니다. 이런 경험 한 번쯤은 있으시죠?

 

저는 이럴 경우 잠자기 전 발뒤꿈치에 수분크림을 바르고 잠을 자는데요 그 다음날은 거짓말처럼 갈라짐에 대한 통증이 없어지곤 하였습니다.

 

하지만 무리하게 운동하거나 걸으면 또다시 갈라져 있던 발뒤꿈치 부분이 더 갈라지면서 통증이 더 심해지곤 하더라고요.

 

그래서 평소에 계속 착용해도 좋을 것 같은 제품을 검색하니 저에게 딱 맞는 '툴라 촉촉삭스' 가 있어서 구입을 해보았습니다.

 

가격은 1켤레에 1만원대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제품을 처음 봤을 때 손목 보호대인 줄 알았네요. ㅎㅎ

뒤집으면 무독성 의료용 실리콘이 있는데요 이 부분이 발뒤꿈치의 수분 증발을 막아 보습 역할을 해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 제품의 장점은 아래와 같아서 저 같은 경우에는 샤워할 때 빼고 24시간 내내 착용을 하고 있습니다.

1. KC 인증받은 국내산

2. 99% 향균섬유

3. 편안한 착용감

아래는 제가 실제로 착용한 사진인데요 안쪽 실리콘 모양이 조금 보이죠?

 

저 분분이 갈라져 있는 발뒤꿈치를 아프지 않게 감싸주고 보습 역할까지 되기 때문에 촉촉하게 유지를 해준답니다.

그리고 일상생활에서 양말을 신고 외출을 하더라도 실리콘이 밀리지 않고 착용감이 좋아서 너무 편안했습니다.

 

하지만 조금 아쉬운 점도 있었어요.

 

잠잘 때 제외하고 대부분 착용을 하고 있다 보니 보풀이 생기기 시작하네요.

(그런데 저만 보는 거라^^ 크게 상관은 없을 것 같아요.)

 

그리고 실리콘 부분이 조금 더 넓었으면 하는 바람도 있었습니다.

참!! 보습용 젤삭스를 계속해서 착용하게 되면 아무래도 냄새가 날 수 있는데요 손세탁이 가능하니 괜찮은것 같아요. (다만, 세탁 시 실리콘 부분은 조금 조심해야 되고 저와 같이 계속해서 착용을 원하시면 세탁 시 여분이 필요하기 때문에 최소 2켤레 이상 구입을 추천드려요.)

 

보습용 '툴라 촉촉삭스' 를 2주 동안 사용해봤는데요 확실히 효과가 있네요.

 

젤삭스를 착용하지 않아도 걸을 때 통증이 없으니 너무 좋았고요 무엇보다 발뒤꿈치 갈라짐도 보습효과 때문에 많이 좋아졌습니다.

 

발뒤꿈치 갈라짐으로 인한 통증 스트레스가 있다면 보습 양말 '툴라 촉촉삭스'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