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발에도 에센스를...! 매끄럽고 보들보들 '쁘띠페 발 팩' 사용 후기

by 패탐 2021. 3. 26.
반응형

얼마 전 발뒤꿈치 갈라짐으로 인한 통증이 있다면 보습양말 '툴라 촉촉삭스'를 추천하였는데요.

 

오늘은 발뒤꿈치뿐만 아니라 발 전체를 매끄럽고 보들보들하게 쉽게 관리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볼까 합니다.

 

저번 포스팅에도 언급했지만 예전에는 갈라진 발바닥 때문에 보습크림을 바르고 일회용 비닐팩을 감싸고 그 위에 양말을 신고 잠을 잤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면 양말이 벗겨 지거나 비닐팩이 찢어져 보습크림이 양말에 묻을 때가 많이 있었습니다.

 

결국은 이불에도 묻고... 일어나자마자 찝찝하죠.

 

그래서 분명히 발을 감싸고 보습을 해주는 제품이 있을거라 생각하고 검색을 해보았어요.

 

정말 제가 원하던 제품을 찾았는데요 이름은 '쁘띠페 발 팩' 입니다.

 

구입한 가격을 1회분으로 나누어 보니 약 1,000원 정도 하겠더라고요.

양말 타입의 팩이 인상적이고 또한 고보습 에센스가 팩 안에 도포되어 있어 착용이 쉽고 간편할 것 같았습니다.

 

팩 안에는 1회분 2매가 들어 있습니다. 

 

아래 사진을 자세히 보면 양말 타입의 팩안에 투명 에센스가 보입니다.

샤워 후 착용을 해보았는데요 너무 간편하여 놀랬고! 안에 고보습 에센스가 많이 도포되어 또 한번 놀랬습니다. 

 

사진에서 보다시피 양발 타입의 팩이 발 전체를 감싸주어 발바닥, 발등뿐만 아니라 발톱까지 관리가 됩니다.

사용 시간은 제품 설명서에는 20분 경과 후 팩을 제거하라고 되어 있던데 저는 1시간 정도 하고 있었습니다. 사실 조금 더 하고 싶었지만 오래 착용하면 약간의 답답함은 있습니다.

 

하루에 두 번씩 일주일 동안 총 14회분을 사용해봤는데요 제 발이 아닌 줄 알았습니다.ㅎㅎ

 

여태 한 10년 전에 본듯한 제 발을 일주일 만에 되찾은 것 같네요.

 

보습효과도 좋아서 오래동안 유지되고 무엇보다 각질 및 갈라짐이 사라졌습니다.

 

발 전체를 매끄럽고 보들보들하게 관리하고 싶다면 '쁘띠페 발 팩'을 꼭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