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JBL Flip5 블루투스 스피커 언박싱 후기

by 패탐 2020. 7. 4.
반응형

현재 사용하는 블루투스 스피커는 서재에 있는 하만 블루투스 스피커 거실에 있는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 아이들과 함께 잠자는 안방에 있는 자장가용 삼성 블루투스 스피커 이렇게 사용 중에 있어요~^^

 

사실 위에 3가지 종류는 거의 한 곳에 고정으로 놔둬야 해서 이동성이 없죠 ㅎㅎ

 

그래서 이번에 블루투스 스피커를 구입할 때 가장 고려했던 부분은 야외에 가져나갈수 있고, 집안 구석구석 어디서나 놓고 들을 수 있는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스피커를 구입하기로 하고 아래 내용을 중점으로 제품을 보았습니다~^^

 

1. 휴대성

2. 배터리 용량 및 사용시간

3. 디자인

4. 출력 대비 가성비

 

이 정도로 생각하고 셀렉 한 제품이 JBL Flip5 블루투스 스피커 였습니다~

**스펙은 아래와 같아요~**

* 블루투스 버전 : 4.2

* 출력 : 20W

* 방수 기능 : 생활방수(IPX7)

* 배터리 일체형 : 4800mAh

[최대 12시간]

* 무게 : 540g

* 크기 : 181×69×74mm

* 충전 타입 : USB-C 타입[고속지원X]

 

저는 무난한 검정색으로 선택을 했고 가격대는 10만원 초반대에 구입을 했어요~

 

색상은 여러색상이 있으니 위에 사진 참고하세요~^^

 

자~택배가 왔는데 우선 한눈에 봐도 한쪽이 눌려져 왔네요 ㅠㅠ;

뭐...상관 없습니다~

 

언박싱 후 쓰레기통으로 go go 할테니까요~ㅎㅎ

 

제가 가장 좋아하는 부분...^^ 언박싱!! 합니다.

JBL FLIP5 블루투스 스피커 언박싱

오~스티로폼 케이스가 특이 합니다^^

그리고 설명서가 보이구요...

그리고 스트랩도 보입니다~

사이즈는 성인 기준 엄지손가락과 집게손가락 쫙~벌린 사이즈입니다^^

디자인은 둥글둥글하게 생겼고 세울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굳이 단점이라면 가로로 고정하려면 집중하셔서 놔두셔야 됩니다^^

 

대충 놔두면 앞뒤로 뒹구르르...한답니다 ㅎㅎ

JBL FLIP5 블루투스 스피커

이제는 전원을 켜봅니다~

 

전원 버튼과 블루투스 버튼은 생각보다 힘 있게 눌러셔야 됩니다~~

 

살짝 눌렀다가 당황했습니다^^

 

전원 ON / 페어링 사운드가 차례로 나오네요~~

JBL FLIP5 블루투스 스피커 전원 ON

 

JBL FLIP5 블루투스 스피커 페어링

 

상단에는 왼쪽부터 재생/일시정지 버튼, 볼륨 조절 버튼과 CONNECT 버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CONNECT 기능을 사용하면 JBL 제품끼리 동시에 연결해서 더더욱 파워풀하게 들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USB-C 타입 옆으로 하얀색 가로바가 보이는데 충전 시 LED 표시입니다~~

JBL FLIP5 블루투스 스피커 충전 중

참..페어링은 후전용 JBL Connect 앱사용하면 몇 가지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음질은...저는 사실 막귀입니다^^

 

하지만 막귀에도 불구하고 저음에서 탄탄하게 소리를 내어주니 사운드가 생각보다 풍부하게 느껴졌습니다~

 JBL Flip5 블루투스 스피커
 JBL Flip5 블루투스 스피커

저작권 문제로 음악에 대한 음질을 올리지 못해 아쉽지만 가성비의 블루투스 스피커를 찾는다면 단점보다 장점이 많은 JBL Flip5을 한번 생각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제돈주고 구입한 JBL Flip5 블루투스 스피 언박싱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