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보호 케이스; 슈피겐 네오하이브리드CC 사용 후기

by 패탐 2020. 9. 13.
반응형

얼마 전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언박싱 후기를 남겼는데요 사용하다 카툭튀 때문에 케이스를 알아 보았습니다.

쌩폰으로 사용할때 카툭튀 때문에 카메라가 바로 닿기 때문에 기스가 바로 날것 같았고, 또 하나의 불편했던 점은 카메라 때문에 펜을 사용할 때 흔들림이 있습니다.

이러한 부분으로 케이스를 찾던 중 예전에 사용해봤던 슈피겐 브랜드에서 몇 가지를 보았습니다.

결국에 선택한 제품은 가장 깔끔하고 무난한 슈피겐 네오하이브리드CC 입니다.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슈피겐 네오하이브리드CC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슈피겐 네오하이브리드CC

제품을 보니 앞뒤로 보호필름이 붙여져 있네요.

이러한 부분까지 세심하게 신경을 썼는 것 같습니다.

문제의 카툭튀가 보호가 되는지 한번 보았습니다.

음... 평평한 곳에서는 케이스가 먼저 닿아 보호가 잘 되지만 S 펜 사용 시 여전히 흔들거림이 있습니다.

다만 케이스 사용하기 전보다는 훨씬 괜찮은것 같아요.

이점을 해결하려면 뒷면 전체가 카메라 부분의 높이를 맞춰야겠네요. 이렇게 된다면 물론 케이스가 두꺼워지겠네요. 일단 한번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이 제품에서 조금 아쉬운 점은 S 펜 부분의 마감 처리가 약간은 좋지 않습니다.

밑에 보면 케이스가 딱 맞게 들어갔으나 약간 처짐 현상이 나타나네요.

펜 사용 시 편리하도록 하기 위해 약간 두께를 줄였는 게 처짐 현상으로 이어지는 것 같고 그로 인해 낙하 시 충격 및 기스 예방에는 조금 취약할 것 같네요.

하지만 전체적으로 케이스 디자인도 깔끔하고 많이 두껍지 않아서 그립감도 괜찮네요.

그리고 오른쪽에 있는 버튼도 이질감 없이 작동이 잘 되며, 무선 충전 시 오류도 없습니다.

그리고 케이스 상 하단에는 아래 처럼 설계가 되어 떨어뜨리더라도 액정이 보호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사용해보니 100% 충족이 되지 않았지만 슈피겐 네오하이브리드CC 사용으로 조금이나마 휴대폰을 보호할 수 있어 만족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