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맛있고 싱싱한 배달횟집 서민회수산 이용 후기

by 패탐 2020. 12. 22.
반응형
요즘 외식을 하지못해 배달음식 평소보다 많이 시켜서 먹는것 같네요.

그러다 보니 배달 음식이 슬슬 질리려고 해서 그런지 오늘은 뒷 끝이 깔끔한 회가 생각이 나네요.

배달 앱을 보다 어딘가 낯이 익은 상호가 보여  보니 예전에 종종 가서 먹었던 곳이네요.

​상호는 '서민회수산'!!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 망설임 없이 메뉴판을 보았네요.

​붉은 회는 잘 먹지 않는 편이라 광어+우럭 中 사이즈(\33,000)와 회덮밥(\10,000)을 주문하였습니다.

​양이 무지막지 합니다.^^

 

 

와사비를 좋아해서 많이 요청을 하였는데 진짜 많이 왔습니다.

​본격적으로 회를 먹기 전 멍게로 입가심을 합니다.

​최근에 멍게를 사러 이마에 갔는데 2달뒤에 나온다는 얘기를 듣고 와서인지 오늘따라 멍게도 너무 맛있네요.

 

 

그리고 이어서 소리소문 없이 광어와 우럭을 순삭했습니다.^^

​둘이 먹어도 양이 많아서 끝에 조금 남았는데 마지막에 매운탕에 쏙~! 빠트려 샤브를 해먹어도 아주 맛있었어요.

 

 

​그리고 회덮밥...캬~매운탕과 같이 먹으니 맛이 일품 입니다.^^ 먹는데 열중하다 보니 사진이 몇 컷 없네요.

회는 언제먹어도 그리고 약간의 과식을 해도 속이 더부룩하지 않고 아주 좋네요.

​배달음식이 조금 지겨워 지고 있었는데 메뉴선택이 탁월 했는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맛있고 싱싱한 회가 생각날땐 '서민회수산' 추천 드리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