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북성로 연탄불고기+우동 배달 맛집은 '이곳'

by 패탐 2021. 1. 7.
반응형

코로나19로 인하여 음식 배달 횟수가 점점 늘어나는 것 같네요.

 

그 중 한 달에 2-3번은 배달 앱에서 이곳 '북성로석쇠한판'(대구 달서구 월성동) 에서 맛있는 북성로 불고기와 우동을 먹는 것 같아요.

 

​배달 오면 먹기 바빠서 ㅎㅎ 드디어 오늘 사진 몇 장 찍었습니다.

 

​늘 메뉴 구성은 석쇠불고기(大)+야채세트+우동+김치만두+콜라 세트로 주문을 합니다.

 

​아래와 같이 푸짐합니다.

맛은 항상 변함없이 굿!!입니다.

 

​특히 고기에 파, 양파, 고추 그리고 새우젓을 올려 먹으면 맛이 끝내~줍니다.

 

그다음 우동을 먹으면 꿀 조합이 되죠.

하하... 또 먹는데 정신이 팔려 사진 찍다 말았네요. ㅠㅠ

 

​그만큼 항상 맛있게 먹은 것 같네요. 그래서 계속 주문을 하겠죠? ^^

북성로 연탄불고기+우동 배달 맛집을 찾고 있다면 배달 앱에서 '북성로석쇠한판' 검색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