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들이

경주 야경이 이쁜 곳; 빛누리정원 (Ft. LED 꽃 테마파크 )

by 패탐 2021. 2. 27.
반응형

오랜만에 가족들과 경주 드라이브를 하고 집으로 가는길에 아름다운 불빛이 보여 잠시 들렸습니다.

 

이곳은 빛누리정원이라는 곳인데 경주에 출장도 많이 오고 여행도 많이 왔는데 처음 봤는 것 같네요.

 

그래서 검색을 해보니 작년 2020년 12월 중순에 아름다운 불을 밝혔다고 하네요.

(※ 운영시간 : 일몰 후 부터 -22:00 까지)

 

​내비게이션으로 검색해서 도착은 했으나 역시 주차가 가장 힘들었습니다.

※ 주차 팁

위 지도에서 3, 4번 구역에 주차하면 빛누리정원에서 가장 가까우나 거의 만차입니다. ㅡㅡ;

​2번 구역에도 거의 만차여서 조금 가까운 곳을 포기한다면 바로 주차를 할 수 있는 구역은 1번 주차장입니다.

​1번 주차장에 주차하고 경주예술의전당 사잇길로 가다 보면 멀리서도 아름다운 불빛이 있는 빛누리정원이 보입니다.

​빠른 걸음으로 5분이면 충분합니다.^^

둘째가 차에서 자고 있어서 첫째와 같이 빛누리정원에 왔는데요 역시 아이들은 불빛을 좋아하는가 봐요.

 

​너무너무 좋아하네요.^^

아름다운 LED 꽃밭이네요.ㅎㅎ 색상도 계속 바뀐답니다.

 

​그래서 어디서나 포토존입니다. 단, 어두워서 사진이 잘 찍히지는 않아요.^^

 

​사진촬영 후 꼭 확인해보세요~~

전체적으로 아름다운 LED 꽃밭 빛누리정원을 영상으로 찍어보았습니다.

 

생각보다 규모는 크지는 않아요.

경주 빛누리정원

그래서 부담 없이 한 바퀴 돌면서 구경도 하고 사진 찍기가 좋은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경주에서 야경이 이쁜 곳 LED 꽃 테마파크 '빛누리정원 ' 방문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