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들이

포항 가볼만한곳 해오름전망대 엄지 척!

by 패탐 2021. 1. 8.
반응형

코로나19시대! 드라이브하는게 일상생활이 되었네요.

 

​가족 모두 바다를 좋아해서 오늘도 동해안 드라이브를 하다 인적이 1도 없었던 포항 흥해읍에 위치한 해오름전망대에 잠시 들렸습니다.

 

​길에 주차를 하면 안 되고요 주차장이 따로 있으니 아래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화장실도 있어서 좋았어요. (쾌적하지는 않아요^^)

주차장에 도착 후 바로 해오름전망대로 이동을 하였습니다.

 

​처음과 끝에만 계단이고 중간에는 평평하니 이동하기에도 괜찮았어요.

 

​주위의 아름다운 경치를 보며 이동하면 눈 깜짝할 사이에 전망대에 가까워집니다.

저 멀리 배 모양으로 된 해오름전망대가 보이시나요?

 

​주차장에서 전망대까지 멀지는 않으나 최대한 가까운 곳에 주차를 하기 위해 불법 주차를 많이 한다고 합니다. 그러면 안 되겠죠?

 

​정말이지 주차장에서 경치 보면서 오면 금방이니 꼭! 주차장에 주차를 하시기 바래요.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배 모양의 전망대가 바다와 어울려 아름답습니다.

 

​이곳에서 일출도 많이 본다고 하던데...코로나가 종식이 되면 꼭! 다시 와서 일출을 보고 싶네요.

 

​그때 되면 사람이 엄청 많겠죠? ^^

오늘은 날씨도 맑고 무엇보다 사람이 없어서 부담없이 전방대에서 아름다운 풍경을 봤는 것 같네요.

전망대에서 내려와 주차장 앞 바닷가에서 갈매기도 보고 사진도 찍고 돌도 던지며 한참 동안 놀았네요. 

포항 가볼만한곳 해오름전망대! 기회가 된다면 꼭 들러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