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간편하게 머리를 감으면 흰 머리가 염색되는 '염색 샴푸' 시장이 본격적으로 기업 경쟁이 되기 시작하였습니다.
아모레퍼시픽은 새치 케어 라인인 "려" 블랙 샴푸와 트리트먼트 '려'를 통해 4월 14일 전국 이마트에서 염색 샴푸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이 제품은 매일 머리만 감아도 일시적인 새치 커버가 될 수 있는 기능성 제품으로 식약처 고시 성분을 사용했고, 독자 기술력으로 두피 자극과 모발 손상 부담을 줄이는 차별화를 두었다고 합니다.
LG생활건강의 로드숍 토니모리 역시 염색샴푸 시장에 뛰어들었는데요, 토니모리는 지난해 런칭한 모발관리 브랜드 '튠나인(Tune9)'을 통해 염모 기능성 새치 샴푸를 출시하였습니다.
이제품 또한 모발 색상 지속력에 대한 임상실험을 완료하였으며 새치와 흰머리를 어두운 갈색으로 바꿔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을 했습니다.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의 염색 샴푸 출시 전 이미 600억원가량 매출을 낸 '모다모다' 염색 샴푸는 사용 금지 원료로 지정한 식약처에 재검토를 권고하기로하여,
안전성 자료를 준비하는 중입니다. 모다모다는 현재 진행중인 안전성 시험 결과를 상반기 내놓을 계획이라고 합니다.
비싼 비용과 많은 시간이 소요되는 염색을 간편하게 샴푸로 대체할 수 있는 "염색 샴푸"가 얼마나 많은 소비자에 환심을 살지 앞으로의 귀추가 주목됩니다.
반응형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로나19 확진자는 백신 접종을 할 수 있을까요? (0) | 2022.05.13 |
---|---|
실외 마스크 해제 되자마자 확산 빠른 오미크론 변이 'BA.2.12.1' 나타나... (0) | 2022.05.03 |
음료 및 사탕 등 제품표기에 과라나(ft.카페인) 함유 확인 및 원재료 꼭 하세요 (0) | 2022.03.31 |
4월, 전기요금 약 2,120원 인상 ▲ 4인 가구의 월 평균 부담금은? (0) | 2022.03.29 |
4월 3일까지 사적모임 시간은 그대로 인원은 확대, 내용 알아보기 (0) | 2022.03.18 |
댓글